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행정 사회 정치/경제 교육/문화 인물 자치행정 농업 행사 사회일반 지방의회 지역경제 정치일반 경제일반 교육 행사 기획/특집 스포츠 문화일반 사람들 향우소식 독자마당 구인구직 화촉
최종편집:2019-06-26 오후 05:42:53
전체기사
커뮤니티
공지사항
뉴스 > 스포츠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제3회 군위삼국유사기 전국게이트볼대회 ‘성황’
경상북도, 종합우승 차지
2017년 11월 07일(화) 20:49 [N군위신문]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군위삼국유사기 전국게이트볼대회가 지난 3일 폐막했다.

ⓒ N군위신문

(사)대한게이트볼협회가 주최하고, 경상북도게이트볼협회와 군위군 게이트볼협회가 주관한 ‘제3회 군위 삼국유사기 전국게이트볼대회’는 지난 1일부터 3일간 군위생활체육공원 잔디 구장에서 14개 시도· 128개 팀 1천200여 명의 선수가 참여한 가운데 성대히 치러졌다.

개회식에는 김영만 군위군수, 김영호 군위군의회 의장, 맹수일 대한게이트볼협회장, 김종학 군위군 게이트볼연합회장을 비롯한 각 지역 게이트볼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 N군위신문

이날 맹수일 대한게이트볼연합회장은 김영만 군위군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김종학 군위군 게이트볼연합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또 최고령 참가자에게 수여되는 장수상은 경북 안동시 게이트볼연합회 윤익성 선수가 받았다.

ⓒ N군위신문

맹수일 대한게이트볼협회장은 “전국 동호인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는 경기가 되길 기대하며 게이트볼 동호인간의 고류하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김영만 군수는 환영사에서 “삼국유사의 고장 군위군을 찾아주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면서 “깊은 감동으로 남을 수 있는 즐거운 축제의 한 마당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다양한 생활체육활동 기회를 마련하고 게이트볼 저변확대를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의 최종 우승은 경상북도가 차지했다.

ⓒ N군위신문

또 A·B·C·D 각 그룹 8팀이 우승하여 총 32팀이 우승을 한 가운데 군위군 참가팀은 B그룹에서 부계면과 군위읍, C그룹에서 소보면, D그룹에서 의흥면이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김종학 군위군게이트볼협회 회장은 “대회를 통해 군위 홍보는 물론 경제적 파급효과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도민의 건강 증진과 군위지역 게이트볼 저변 확대를 위해 온갖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 N군위신문
admin 기자  
“언론사 & 단체 명훈”
- Copyrights ⓒN군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군위신문 기사목록  |  기사제공 : N군위신문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군위군산림조합, 자가소비용 표고버..
주말에 기차타고 농촌체험 관광…군..
군위군자원봉사센터, 제4회 야단법..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나나랜..
군위초병설유치원, 구미 풀마실 목..
청년창업농 대상 맞춤형 농지지원사..
고로면 도로변 꽃길조성
군위·소보·효령 지역사회보장협의..
적라산악회, 강원도 산불 성금 기부
때 이른 무더위…경북도, 병원성대..

최신뉴스

군위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나눔..  
의흥면 적십자봉사회, 행복 삼계탕..  
이제, 병원비 걱정은 싹∼지우세요..  
군위경찰서, 지역농가 돕기 위해 ..  
농어촌공사 의성군위지사, 합동소..  
경북도의회, 노인복지정책 개선방..  
자녀와 가족이 함께하는 명랑운동..  
경북도, 삼국유사의 도시 군위에서..  
부계초, 지진·해일·화산 이해교..  
의성소방서, 군위체육공원서 익사..  
김재원 의원, 자유한국당 유튜브 ..  
군위초, 부모 독서교육 연수 실시  
군위군, 교통안전협의체 실무협의..  
경북도, 특별 제안 공모…인구증가..  
군위군, 체납우수사례 발표대회 ‘..  


인사말 - 광고문의 - 제휴문의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찾아오시는 길 - 청소년보호정책 - 구독신청 - 기사제보
 상호: N군위신문 / 사업자등록번호: 508-81-29500 / 주소: 경북 군위군 군위읍 동부2리 429-1번지 (우)716-804 / 발행인.편집인: 사공화열
mail: kunwinews@hanmail.net / Tel: 054-383-7000 / Fax : 054-383-5241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상북도 아00132 / 등록일 : 2010년 5월 19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사공화열
Copyright ⓒ N군위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