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행정 사회 정치/경제 교육/문화 인물 자치행정 농업 행사 사회일반 지방의회 지역경제 정치일반 경제일반 교육 행사 기획/특집 스포츠 문화일반 사람들 향우소식 독자마당 구인구직 화촉
최종편집:2019-06-26 오후 05:42:53
전체기사
커뮤니티
공지사항
뉴스 > 스포츠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군위승리축구회, 창립 24주년기념 친선축대회
2018년 04월 05일(목) 16:10 [N군위신문]
 

ⓒ N군위신문

군위 승리축구회(회장 김현표) 창립 제24주년 기념 친선 축구대회가 지난 1일 군위생활체육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대회에는 김영만 군위군수, 장욱 전 군수, 박연덕 군위군 재무과장, 예경희 군위군축구협회장 등을 비롯해 시·군 축구동호회원들이 참석했다.

대회는 축구경기를 통해 상호 친목도모, 화합·우의를 다지고 협력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개최되었으며, 경산시, 안동시, 청도군 등 인근 5개 시·군의 모범 축구회가 초청돼 친선경기를 벌였다.

김현표 회장은 대회사에서 “화사한 봄꽃의 함박웃음과 함께 청정 군위에서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일상에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상호간의 친목 강화와 소통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영만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이 대회가 축구를 통하여 화합과 결속을 다지고, 상호 지자체간 상생을 위한 폭 넓은 교류의 장으로 거듭 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예경희 군위군축구협회장은 축사에서 “단 한명의 부상자 없이 경기를 치르길 바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참가 시·군이 서로 협력하고 화합하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욱 전 군수(전 축구협회장), 박연덕 재무과장은 “돈독한 우정을 쌓고 화합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힘을 모으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리그전으로 진행되어, 상호 친선과 유대를 강화하는 차원에서 순위보다 선의의 경쟁을 벌이는 방식으로 진행되었고 경기 후 친선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지난 1994년에 창단된 승리축구회는 군위축구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으며, 50여 명의 회원들이 인근 시·군 초청 경기에 출전해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admin 기자  
“언론사 & 단체 명훈”
- Copyrights ⓒN군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군위신문 기사목록  |  기사제공 : N군위신문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군위군산림조합, 자가소비용 표고버..
주말에 기차타고 농촌체험 관광…군..
군위군자원봉사센터, 제4회 야단법..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나나랜..
군위초병설유치원, 구미 풀마실 목..
청년창업농 대상 맞춤형 농지지원사..
고로면 도로변 꽃길조성
군위·소보·효령 지역사회보장협의..
적라산악회, 강원도 산불 성금 기부
때 이른 무더위…경북도, 병원성대..

최신뉴스

군위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나눔..  
의흥면 적십자봉사회, 행복 삼계탕..  
이제, 병원비 걱정은 싹∼지우세요..  
군위경찰서, 지역농가 돕기 위해 ..  
농어촌공사 의성군위지사, 합동소..  
경북도의회, 노인복지정책 개선방..  
자녀와 가족이 함께하는 명랑운동..  
경북도, 삼국유사의 도시 군위에서..  
부계초, 지진·해일·화산 이해교..  
의성소방서, 군위체육공원서 익사..  
김재원 의원, 자유한국당 유튜브 ..  
군위초, 부모 독서교육 연수 실시  
군위군, 교통안전협의체 실무협의..  
경북도, 특별 제안 공모…인구증가..  
군위군, 체납우수사례 발표대회 ‘..  


인사말 - 광고문의 - 제휴문의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찾아오시는 길 - 청소년보호정책 - 구독신청 - 기사제보
 상호: N군위신문 / 사업자등록번호: 508-81-29500 / 주소: 경북 군위군 군위읍 동부2리 429-1번지 (우)716-804 / 발행인.편집인: 사공화열
mail: kunwinews@hanmail.net / Tel: 054-383-7000 / Fax : 054-383-5241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상북도 아00132 / 등록일 : 2010년 5월 19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사공화열
Copyright ⓒ N군위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함